구달 어성초 선크림 사려고 하는데 효과 없는거 같다는 글을 봐서 고민중이거든
무명의 더쿠
|
11:01 |
조회 수 310
수부지 피부에 선크림 잘못 바르면 뾰루지 나는 그런 피부인데 구달 어성초 선크림 좋다고 들어서 사려고 하다가
효과 별로고 계속 덧발라야 한다는 글을 봐서 지금 고민중인데 ㅠㅠ
그래도 안바르는거보단 낫다는 생각으로 살까?ㅠㅠ
수부지 피부에 선크림 잘못 바르면 뾰루지 나는 그런 피부인데 구달 어성초 선크림 좋다고 들어서 사려고 하다가
효과 별로고 계속 덧발라야 한다는 글을 봐서 지금 고민중인데 ㅠㅠ
그래도 안바르는거보단 낫다는 생각으로 살까?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