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부지 피부에 선크림 잘못 바르면 뾰루지 나는 그런 피부인데 구달 어성초 선크림 좋다고 들어서 사려고 하다가 효과 별로고 계속 덧발라야 한다는 글을 봐서 지금 고민중인데 ㅠㅠ 그래도 안바르는거보단 낫다는 생각으로 살까?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