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님 내가 그냥 어려워하는건가ㅠㅠㅠㅋㅋㅋㅋ
원래 광나는 촉촉 글로우한 크림블러셔만 쓰다가 오늘 블러 인거 쓰는데 발색도 잘 안되는거같은데 베이스 화장이 까지는거같은 느낌ㅋㅋㅋㅋ 촉촉한 크림치크 쓸때랑 똑같은 방식으로 바르는뎅
퓌 망곰이 푸딩팟 버터 썼어
원래 광나는 촉촉 글로우한 크림블러셔만 쓰다가 오늘 블러 인거 쓰는데 발색도 잘 안되는거같은데 베이스 화장이 까지는거같은 느낌ㅋㅋㅋㅋ 촉촉한 크림치크 쓸때랑 똑같은 방식으로 바르는뎅
퓌 망곰이 푸딩팟 버터 썼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