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큰 염증성 여드름에 어제부터 두번 발랐는데 껍질 벗겨진거 처럼 구멍이 났거든..? 근데 뭐 안에 농이나 여드름 씨앗은 따로 안보임 그럼 이제 후시딘 바르는게 나아? 아님 아젤리아 계속 바르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