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쿠션 nw11 바르고 파우더 대신 픽서 뿌리고 밖에서 한 5시간 돌아다녔는데 집 돌아오니까 내 원래 피부보다 두톤 정도 낮아져 있더라구...ㅠ 제형이랑 커버력은 마음에 드는데 색이 애매하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2026 있잘쓰 다짐 정권지르기 175일차
- 07:57
- 조회 3
- 잡담
-
- 토리든 쓰는 덬드라 모이스처 썬크림vs워터리핏 선세럼 중에 어떤거 써?
- 07:55
- 조회 9
- 잡담
-
- 에스쁘아 리뉴얼된 선크림 써본 덬 있어?
- 07:49
- 조회 13
- 잡담
-
- 후시덤 비비 섞발해서 써봤는데 솔직히 난 비추한다 (난 단독 사용 불가함)
- 07:32
- 조회 111
- 잡담
-
- 본셉 워터베일 신상 이거이거 미쳤구만
- 07:28
- 조회 181
- 잡담
-
- 오늘하루 무신사뷰티 30% 쿠폰 두장 준대
- 07:21
- 조회 157
- 스퀘어
-
- 맥 쿠션 생각보다 다크닝있네
- 06:19
- 조회 51
- 잡담
-
- 봄라 얼터 베이비살구 잘 쓸까?
- 03:25
- 조회 95
- 잡담
-
- 컬러그램 블러틴트 스틱 버전 이번에 샀는데
- 02:30
- 조회 436
- 잡담
-
- 본셉 워터베일틴트 샀는데 정말 가볍고 가볍게 발려서 당황함
- 01:53
- 조회 244
- 잡담
-
- 메컵 픽서 쓰면 얼굴 뒤집어 지는거 나만 그래?
- 01:32
- 조회 170
- 잡담
-
- 쿠션 개봉 2년 정도 됐는데 새거랑 많이 다를까?
- 01:31
- 조회 305
- 잡담
-
- 나 토리든 마스크팩 첨 사봤는데 완전 새 세상! 에센스도 이렇게 좋아?
- 01:25
- 조회 136
- 잡담
-
- 베이스프렙 무기자차선크림 앞에 발라야할까? 뒤에 발라야할까?
- 01:22
- 조회 131
- 잡담
-
- 피카소 스파츌라 브러쉬 어케 세척해..?
- 01:04
- 조회 356
- 잡담
-
- 브러쉬 건조대 진짜 편함
- 00:56
- 조회 1093
- 잡담
-
- 토니모리 쇼킹립? 이거 이제 지속력 구려졌어??
- 00:48
- 조회 397
- 잡담
-
- 다이소 쿨모브 대체품 있을까???
- 00:48
- 조회 111
- 잡담
-
- 펜타 구매했다
- 00:44
- 조회 236
- 잡담
-
- ldm 벌써 오만원어치 뽕뽑은 기분임
- 00:38
- 조회 5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