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쿠션 nw11 바르고 파우더 대신 픽서 뿌리고 밖에서 한 5시간 돌아다녔는데 집 돌아오니까 내 원래 피부보다 두톤 정도 낮아져 있더라구...ㅠ 제형이랑 커버력은 마음에 드는데 색이 애매하다
잡담 맥 쿠션 생각보다 다크닝있네
5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어제 쿠션 nw11 바르고 파우더 대신 픽서 뿌리고 밖에서 한 5시간 돌아다녔는데 집 돌아오니까 내 원래 피부보다 두톤 정도 낮아져 있더라구...ㅠ 제형이랑 커버력은 마음에 드는데 색이 애매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