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연화제를 삭피기로 조져서 자극 때문에 그런걸까??? 일소 메디필 등등 써봤는데 항상 다음날 뾰루지 3-4개씩 나더라고 ㅜㅜㅜ
잡담 코팩은 ㄱㅊ은데 피지연화제하면 얼굴에 머 나는 건
6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피지연화제를 삭피기로 조져서 자극 때문에 그런걸까??? 일소 메디필 등등 써봤는데 항상 다음날 뾰루지 3-4개씩 나더라고 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