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분간 쓸일 없을거 같아서 뷰포 남은거 털려고 10만 겨우 맞췄는데
주문 결제상세화면에 기프트카드 20,000원 얘기가 없거든
할인 쿠폰받기 처럼 뭐 미리 눌러놔야 받을수 있는거야?
아님 저절로 들어오는거야?
쿠폰이랑 뷰포 다 털어서 나온 금액이 10만원이 넘어야 하는건가...
고민하다 12시 다되서 급하게 결제하니까 모르겠네ㅠㅠ
아님 그냥 취소할까,,,.
주문 결제상세화면에 기프트카드 20,000원 얘기가 없거든
할인 쿠폰받기 처럼 뭐 미리 눌러놔야 받을수 있는거야?
아님 저절로 들어오는거야?
쿠폰이랑 뷰포 다 털어서 나온 금액이 10만원이 넘어야 하는건가...
고민하다 12시 다되서 급하게 결제하니까 모르겠네ㅠㅠ
아님 그냥 취소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