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틴트중에 이런 색감 나오는거 없을거같은데
입술색 거의 없는 사람들 이거바르고 립글 하나 더 추가하면
내 입술이긴한데 뭔가 살짝 생기돌고 일본잡지에서 보는
청순립 가능

케이스부터 조화로움이... 걍 예쁘다 얘네들...
투에이앤은 올영에서 미니버전 라스트세일하길래
2처넌대에 데려왔는데 컬러감은 이글립스 듀랑 매우 흡사함
얘네들이랑 같이 바르니까 넘 예쁨
회사파우치에도 넣으려고
이번주 중에 재방문해서
두 배로 증식시킬 생각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술색 거의 없는 사람들 이거바르고 립글 하나 더 추가하면
내 입술이긴한데 뭔가 살짝 생기돌고 일본잡지에서 보는
청순립 가능

케이스부터 조화로움이... 걍 예쁘다 얘네들...
투에이앤은 올영에서 미니버전 라스트세일하길래
2처넌대에 데려왔는데 컬러감은 이글립스 듀랑 매우 흡사함
얘네들이랑 같이 바르니까 넘 예쁨
회사파우치에도 넣으려고
이번주 중에 재방문해서
두 배로 증식시킬 생각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