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써보고 후기 남김 건성임
일단 클리오랑 클라뷰 새로 나온 파데 두개로 테스트해봤는데
매트한 파데에 섞는게 건조함 감소 쫀쫀함을 위해서잖아?
전혀 안쫀쫀해보임 속건조는 오히려 단독 사용보다 심해짐
장점은 사라지고 밀착 안되고 색은 구려지고..
당연히 지속력은 나빠짐
쿠션 파데를 바른 느낌? 근데 처음 쓸때 불편함을 더한..
(에어컨 잘 틀어주는 사무실에 있었음 환경 탓 아님)
단독 사용 가능한 피부라면 ㄱㅊ하겠지만(븉방 후기상)
이걸 섞발용으로 사겠다 돈 더주고 꼭 사야된다는 모르겠음
그치만 겨울되면 또 다를 수 있으니 킵해두겠음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