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석하고 피부결 난리도 아니여서 매트파데 올리면 피부 더러워보이던 지성인데 일주일정도 쓰니깐 피부결 매끄러워지고 오늘 오랜만에 더블웨어 발랐더니 매끈보송하게 발려서 만족함
잡담 ldm 벌써 오만원어치 뽕뽑은 기분임
542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푸석하고 피부결 난리도 아니여서 매트파데 올리면 피부 더러워보이던 지성인데 일주일정도 쓰니깐 피부결 매끄러워지고 오늘 오랜만에 더블웨어 발랐더니 매끈보송하게 발려서 만족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