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차이 기대하고샀는데 별루야ㅠㅠ https://theqoo.net/beauty/4254874829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434 나건조인인데 바르고 너무간지러워서 피피밤으로 덧바름 ㅠㅠㅠㅠㅠㅠ글고 향이너무쎄서머리아픔회사원도 아토피라 좀 맞을까하고샀는데 안맞는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