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대충 봐도 내 머리가 눈에 들어올만큼 탈모 심한데
원래도 숱이 적었지만 연모화 되면서 여름에 더 심하게 곱슬거리고 부시시하고 너무 못생겨지더라고 ㅠㅠ
숱 적어서 너무 가라앉을까봐 매직은 한번도 안해봤는데 할까말까 고민중이야
미용실에서 하면 너무 쫙 펴줘서 머리에 딱 달라붙을까봐그냥 혼자 할까 하는데
(사실 머리숱땜에 신경쓰여서 미용실 안가고 셀프로 자른지도 좀 됨)
어떻게 생각해??
셀프 매직하면 미용실보다 좀 덜가라앉게 할수 있을까?
안될거 같다 하면 그냥 앞머리만 할까 고민중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