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10시에 화장하고 점심먹고 기름종이 한번하고
야구장 근처가서 땡볕 15분쯤 걷고 저녁먹고 입술만 고치고
5시쯤 들어가서 가방 귀차나서 넣어두고 기름종이 한번하고
그뒤로 거울도 안봄 ㅋㅋㅋㅋㅋㅋ
유분 넘치든말든 화장 들뜨든말든 어쩔 하고 놀다가
10시에 나와서 지금 집에 왔거든? 땀흘려서 지워졌을 줄
알았는데 헤어라인쪽 좀 지워지고 코 이마에 유분 약간
있는데 나머지는 그대로야 미쳤다ㅠㅠㅠㅠ 너무 맘에들어
이런 쿠션 처음이야 ㅋㅋㅋ
ㅋㅋㅋㅋ 내일도 모레도 바르고 가야지 ㅋㅋㅋ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