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어딜가든 다 자연유착 권유하고 트임 하란말도 안하던데
라인잡아주는것도 다비슷함
그래서 걍 믿음직하고 저렴한데서 하는데
다른 사람들 후기 보면
어디는 라인을 기가막히게 잡는다 어디는 내스타일이 아니었다
어디는 트임을 추천했다 이 수술방법은 안된다더라
같은 사람이 올린 후기도 병원마다 막 제각각이던데
눈의 무슨 차이일까 궁금해짐..
라인잡아주는것도 다비슷함
그래서 걍 믿음직하고 저렴한데서 하는데
다른 사람들 후기 보면
어디는 라인을 기가막히게 잡는다 어디는 내스타일이 아니었다
어디는 트임을 추천했다 이 수술방법은 안된다더라
같은 사람이 올린 후기도 병원마다 막 제각각이던데
눈의 무슨 차이일까 궁금해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