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올영에 있길래 븉방 써치 한번 돌리고 괜찮아보여서 함 사봤는데 아침 7시에 한번 팡팡하고 지금까지 개기름 안끼고 답답한 느낌 없음,,(본인 수부지 파워지성)
출근날이라 신경쓴것도 아닌데 좋다 ㅋㅋㅋㅋ주말에 마스크 쓰고 더운곳에서 일해야 하는데 그때도 함 해봐야지
어제 올영에 있길래 븉방 써치 한번 돌리고 괜찮아보여서 함 사봤는데 아침 7시에 한번 팡팡하고 지금까지 개기름 안끼고 답답한 느낌 없음,,(본인 수부지 파워지성)
출근날이라 신경쓴것도 아닌데 좋다 ㅋㅋㅋㅋ주말에 마스크 쓰고 더운곳에서 일해야 하는데 그때도 함 해봐야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