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좌 플루토 베리 우 코스모스
(플루토 펄은 내 실수로 패임)

플루토 베리
내 바램보단 덜한 채도감이지만 데일리로는 ㄱㅊ할듯

코스모스
까마귀라면 꼭 살 것 진짜 이쁨
둘다 공동개발 안한 제품인데 발색이 괜찮더라고 밀착력도 ㄱㅊ
팔레트마다 질 차이가 있다는데 얘넨 만원 초중반에 사면 만족할듯ㅋㅋ
유니크해서 맘에 듦ㅎㅎ 하나 더 산다면 머큐리 살까싶어

(플루토 펄은 내 실수로 패임)

플루토 베리
내 바램보단 덜한 채도감이지만 데일리로는 ㄱㅊ할듯

코스모스
까마귀라면 꼭 살 것 진짜 이쁨
둘다 공동개발 안한 제품인데 발색이 괜찮더라고 밀착력도 ㄱㅊ
팔레트마다 질 차이가 있다는데 얘넨 만원 초중반에 사면 만족할듯ㅋㅋ
유니크해서 맘에 듦ㅎㅎ 하나 더 산다면 머큐리 살까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