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여드름 째는 압출치료가 주사보다 병원측에 이득인가? https://theqoo.net/beauty/4254105558 무명의 더쿠 | 12:39 | 조회 수 73 주사 놔달라는데 안놔주고일단 약먹다가 째서 고름빼야하고 압출해야한다는데화농성이긴한데 이제 막 시작할때 간건데도굳이 기다렸다가 압출하는게 이해가 안되어서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