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번 덧바르는 걸 못하는지라 걍 지속성 좋은 선크림 한번 바르고 나가서 저녁에 이중세안 하고 싶거든
피부타입은 지성에 가까운데 기름 줄줄까진 아님 걍 수부지, 복합성이라고 보면 될 듯
지금까지 사용한 건
구달 맑은 어성초 진정 무기자자 선크림 - 사용감 괜찮음. 약간 건조한 감이 없진 않지만 뽀송해서 좋았는데 이상하게 이거 쓰면 홍조 올라옴ㅜ
닥터지 보송 톤업 선크림 - 안맞음 트러블 남.. 보송하다고 하는데 너무 건조하니까 피부가 오히려 기름 내보내는 거 같아
아넷사 에센스 UV선스크린 아쿠아 부스터 - 너무 흐르는 타입이라 쓰기 불편하고 냄새가 불호였음. 사용감은 괜찮았어
라운드랩 소나무 시카 선크림 - 바르면 뭔가 답답하고 너무 얼굴에 광돌아ㅜㅋㅋㅋ 미묘하게 끈적..
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 선크림 - 촉촉하고 사용감 좋음! 다만 선크림 특유의 광때문에... 유기자차는 어쩔 수 없나?ㅠ
백탁 약간 있는 건 괜찮은데 컬러베이스는xx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