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전에 인터그레이트꺼 물젤리쿠션 잘 썼거든.
단종되고 끌레드뽀 쓰다가 여행간김에 드럭 몇군데 뒤져서 쿠션이랑 파우더 사봤어. 드럭에 잘 없더라. 딱 한군데 찾음 ㅠ


케이스 어떻게 보면 좀 싼티나지만 나름 귀여워서 만족함.
다만 쿠션 가장 밝은 색이 그냥 쌩얼 피부색이야. (좀 어두움)
쿠션보다 파우더가 훨씬 맘에드는데 엄청 얇게 발라져서 얼굴 당김 없이 가벼워서 좋음.
쿠션만 좀 더 밝은색 나왔으면 좋겠어. 0.5 핑크 어쩌고 색인데 처음 바르면 누런색이 찍힘. 펴바르면 살짝 화사하고 자연스러워지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