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자차 선크림만 바르는데 2차세안 뭘로하면 깨끗하게 지워짐? https://theqoo.net/beauty/4253272750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22 계속 세안이 깨끗하게 안지워져서 여드름 나는거같음 ㅠㅠ 그나마 무기자차가 덜나서 이거 쓰는데 무기자차는 잘 지워야하잖아 밀크써도 뭐가 나고 밤 써도 뭐가 남....오일밖에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