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이벤트후기★ 어바웃톤 스킨 레이어 핏 블러셔 #그레이시 뮤트 컬러 후기🧡
110 3
2026.06.23 00:14
110 3

[본 게시물은 어바웃톤으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일단 당첨시켜준 어바웃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이벤트 신청하면서 제발 당첨됐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운영알림 뜬거보고 소리질렀어 진짜!!! 

yfZhTS 
일단 제품은 C01 페탈 핑크 / C02 뮤트 모브 / C09 밀크 베이지 / C10 토스티 피그 / W09 크림 베이지 / W10 피그 듀 까지 6컬러가 왔고 이중에서 C09/C10/W09/W10이 새로나온 컬러들이야! 


pWIYNp 
너무 영롱하지 않니...이걸 보고있으면 그냥 너무 흐뭇해져!!! 


rLtCLS 
발색샷!!밑에 두컬러는 참고겸 원래 가지고있던 제품도 추가로 같이 발색해봤어ㅎㅎ 


DnTOGi

밑에서부터는 볼에 올린 발색샷인데 컨실블러셔라서 어느정도 가려지는지 참고하라고 블러셔 안올린 볼이고  

wCEhJN 
실제 발색샷!!이긴 한데...이게 색감 잡기가 쉽지않더라고ㅜㅜ진짜 가볍게 참고만 해줘...😭아 참고로 나는 21호 갈웜이고 베이스는 네이밍 레이어드핏 쿠션을 깔아줬어!! 


🧡C01 페탈 핑크 - 이 색은 나한테는 블러셔보다는 살짝 핑크끼있는 톤업컨실러 느낌이었어ㅋㅋㅋ나한테는 색감이 있다기보다는 하얗게 올라와서 단독으로는 사용못할거같지만 베이스블러셔로는 잘 쓸거같아!  

🧡C02 뮤트 모브 - 사실 손목에 올렸을때는 나한테 정말 안어울릴거같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볼에 올리니까 생각보다 엄한색이 아니더라고?양 조절만 잘하면 나도 충분히 사용할수있는 색이었어!핑크 메이크업했을때 잘 사용할거같아! 

🧡C09 밀크 베이지 - 이 컬러도 손목 발색보다 볼에 올렸을때 더 밝아지는 느낌?노란끼도 많이 안돌고 차분한 베이지라서 데일리로도 분위기 있게 바를수있는색이야! 

🧡C10 토스티 피그 - 내 원픽💕사진보다는 조금더 색감이 있어!살짝 핑크끼가 도는 베이지인데 은은하게 생기도 느껴지고 분위기도 있어서 너무너무 예뻐... 

🧡W09 크림 베이지 - 워터핏이라 확실히 좀 더 촉촉하고 투명한 느낌이야!이 컬러는 색감이 많이 올라오는 편은 아니고 은은한 광이 돌면서 차분하게 만들어주는 베이지야ㅎㅎ 

🧡W10 피그 듀 - 붉은끼가 느껴지는 베이지 색상인데 앞의 크림베이지보다는 색감이 있는 컬러야! 


총평 - 일단 컨실핏들은 원래도 잘 썼어서 알지만 볼에 잡티가 많은 피부에는 진짜 최고야...잡티때문에 바로 블러셔를 올리면 지저분해보여서 꼭 컨실러로 커버하고 블러셔를 올렸는데 어바웃톤 컨실핏은 그 단계가 필요없어져서 너무 편하고 색감도 예뻐ㅜㅜ당연히 완벽커버가 되는건 아니지만 엄청 가까이서 보는게 아닌이상 컨실핏만 올려도 충분히 깔끔해보이더라고!!지속력도 좋아서 진짜 최고야🥹아 그리고 사진에는 광이 돌게?찍혔는데 실제로는 블러한 느낌이 더 강해! 

워터핏은 이번기회에 처음써봤는데 확실히 컨실핏라인보다 투명하고 자연스러운 느낌!촉촉블러셔들 제일 걱정되는게 베이스 벗겨지는건데 이건 안벗겨지더라고!!광도 과하지않은 딱 적당한 정도고 색상들도 고급스러워서 너무너무 만족해...💕 

이번에 나온 컬러들은 언뜻보면 어려워보일수있는데 실제로 볼에 올리면 노란끼 별로 없는 많이 어둡지 않은 뮤트한 베이지들이라 칙칙해보이지않고 충분히 다 소화가능할거같아!!다들 트라이해보기를...!!!😆



(혹시 문제있다면 바로 알려줘)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99 06.19 49,69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0,35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71,722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4,65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41,407
공지 알림/결과 🏆2025 뷰티방 어워즈 정리🏆 69 01.01 26,839
공지 알림/결과 [📢📢필독📢📢]체험이벤트 후기는 ★이벤트후기★ 카테에 써주세요💜 24.06.20 3,166,143
공지 알림/결과 [도구정리글] 각종 백화점브랜드 로드샵 피카소 안씨 르브와 칠페이스 브러쉬 유명템써보자☆ (+쿠션퍼프, 화장솜, 면봉 기타등등) 353 20.07.26 5,279,537
공지 알림/결과 일본제품 대체품을 다같이 찾아보자!(대체품 리스트-아직 완성된거 아님) 182 19.07.09 5,334,630
공지 알림/결과 븉방 및 여기저기서 얻은 꿀팁들 663 17.11.10 5,419,460
공지 알림/결과 기초화장품 관련 팁 (ver1.01 - 2015년 12월 16일 갱신) 154 15.10.22 5,224,174
공지 알림/결과 더쿠들이 추천하는 화장품 목록 ver1.8 (앞으로 업데이트 없음) 2034 15.10.16 6,039,419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48503 잡담 진짜 있잘쓰해야하는데..... 1 01:28 87
1048502 잡담 ㅂㅂㅌ 바이럴의심 신고했었는데 글삭된거면 바이럴이 맞았던 건가? 6 01:01 303
1048501 잡담 혹시 ㄷㅇㅌㅌㄹ 특정모드 쓸때 느낌이.. 6 00:42 227
1048500 ★이벤트후기★ 🩷다크서클덬의 어바웃톤 스킨 레이어핏 블러셔 후기🩷 00:42 54
1048499 잡담 홀리카홀리카 쉐도우 질 좋더라 00:34 111
1048498 잡담 아이브로우 정착한 덬들 뭐씀? 32 00:31 329
1048497 잡담 앱몰에서 지성이 살만한 토너 있어? 3 00:28 81
1048496 잡담 파티온 써본 덬들중에 00:18 70
1048495 ★이벤트후기★ 여우별 액티브 입오버 체험단 후기 00:17 30
1048494 잡담 와 뭔가 싸해서 직잭 확인하니까 4천포 무통 안걸어둠 4 00:15 281
» ★이벤트후기★ 어바웃톤 스킨 레이어 핏 블러셔 #그레이시 뮤트 컬러 후기🧡 3 00:14 110
1048492 잡담 스킨푸드 스매싱파우더 쓰는 덬있어? 00:02 40
1048491 잡담 네이밍 레이어드핏 이거 1 06.22 208
1048490 잡담 시세이도 팸셀 송장 상품명 2 06.22 248
1048489 잡담 내가 써본 샴푸 중에 이 향이 제일 좋았다 하는 샴푸있어? 12 06.22 427
1048488 잡담 홀리카 신상으로 아이팟 나오나보네 2 06.22 636
1048487 잡담 에스쁘아 실크 쿠션 제형이 어때? 4 06.22 122
1048486 후기 쿼드쎄라 펜타 2일 쓴 후기 06.22 144
1048485 잡담 다들 여름에 패드 뭐써? 7 06.22 150
1048484 ★이벤트후기★ 🍎 에이쁘(AIBB) UV 톤업 선 밀크 🥛 후기❤️ 06.22 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