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포인트는 300포만 있는데 소멸포에 4천포가 안떠있는거야 어제 어떤덬이 알려준대로 300포씩 편의점 결제 걸어두는거 츄라이 해보는데 주문 해도 300포가 계속 떠있음그래서 300포×13번 주문하고 나머지 100포 결제해뒀다 짱신기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