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탄이랑 비교하면
일단 공구할 때 열감 싹 잡혔다? 이렇게 홍보했는데
아님
티탄보다는 미세하게 열감이 덜한 게 맞기는 해
근데 이정도 차이로 열감 잡혔다고 홍보하면서 말하는건 좀 무리라고 봐
도자 부분 본체 윗부분 모두 Q모드 파워로 돌리면 바로 열감 느껴짐
다만 나는 홍조있는 피부인데 티탄도 그렇고 펜타도 그렇고 열감 때문에 돌리고나서 피부가 빨개지거나 다른 부작용은 없었음
티탄이랑 비교했을 때 그럼 확연히 낫다고 말할 수 있는 건 뭐냐
훨씬 가벼워짐 크기도 더 작아져서 그립감이 더 나아
(기분탓인지 q모드 돌리고 나면 티탄보다 좀 뽀얘진 느낌이지만 이건 한달써보고 다시 후기 들고올게 디바이스는 꾸준히 써야 확실하게 느낄 수 있으니까)
한 줄 요약 열감에 민감하다면 쿼드쎄라는 피해라
그렇지만 5중주파수 모드 있는 게 쿼드쎄라 펜타가 유일한걸로 아는데 그게 궁금하고 중요하다고 생각되면 충분히 써볼만한 기기같음
혹시 티탄이랑 펜타를 고민중인 덬이 있다면 이건 솔직히 무조건 펜타 추천
내일 홈쇼핑런칭 있대서 간단하게 후기 써 봄
(공구보다 구성, 가격 다 좋은건 빡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