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계속 세안이 깨끗하게 안지워져서 여드름 나는거같음 ㅠㅠ 그나마 무기자차가 덜나서 이거 쓰는데 무기자차는 잘 지워야하잖아
밀크써도 뭐가 나고 밤 써도 뭐가 남....오일밖에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