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안과 다녀왔는데 지속력 개미친거 확인함
원장님이 터프하셔서 눈 팍팍 벌리고 뒤집고(브로우 지워짐) 이마랑 턱대고 식염수로 한번 세척한다고 광대까지 쫙 젖은거 닦기까지 했는데
피부 1도 안무너짐...미친놈...뜨지도 않음...어떻게 이런일이...
원장님이 터프하셔서 눈 팍팍 벌리고 뒤집고(브로우 지워짐) 이마랑 턱대고 식염수로 한번 세척한다고 광대까지 쫙 젖은거 닦기까지 했는데
피부 1도 안무너짐...미친놈...뜨지도 않음...어떻게 이런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