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는 속건조 잡는 가벼운 세럼 하나만 발라야 할까
원래 건성에 코만 중성 느낌인데 올해 6월엔 얼굴에 기름이 많아지네.....
이니스프리 그린티 세럼
바이오더마 히알루 세럼
에스트라 하이드로에센스
평생 이 셋 돌아가며 썼는데 이중 하나 여름 추천템 있을까
원래 건성에 코만 중성 느낌인데 올해 6월엔 얼굴에 기름이 많아지네.....
이니스프리 그린티 세럼
바이오더마 히알루 세럼
에스트라 하이드로에센스
평생 이 셋 돌아가며 썼는데 이중 하나 여름 추천템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