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제품이래도 수입하는 나라에 따라 케이스라던가.. 용기가 다르기도 해?
수년째 써오던 제품이고 인터넷에서 저렴하게 팔길래 샀는데
용기 크기도 미묘하게 다르고, 뚜껑색도 살짝 다르고.. 무엇보다 바닥에 스티커 색도 달라서

같은 제품이래도 수입하는 나라에 따라 케이스라던가.. 용기가 다르기도 해?
수년째 써오던 제품이고 인터넷에서 저렴하게 팔길래 샀는데
용기 크기도 미묘하게 다르고, 뚜껑색도 살짝 다르고.. 무엇보다 바닥에 스티커 색도 달라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