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튭 보면 인플루언서들이나 연예인들은 기초를 2번 하던데 난 걍 파데+컨실러 이렇게만 하려고 한다면 1. 파데하기 “전” 내 피부톤과 비슷한 톤의 컨실러로 다크랑 홍조 잡고 기초 뚜들2.파데하고 “후” 파데와 비슷한 톤의 컨실러로 나머지 커버보통 뭐가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