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덬 외적 요소가 동안은 아닌데
선크림 중딩때부터 20년 바름 +
스트레스 진짜 안 받는 행구마 성격인데
30대 되니까 사람들이 어려보인다 소리 종종 함
머리숱 개많은 것도 영향 있는 것 같기도 한데
아무튼 약간 미래형 동안 된듯
선크림 중딩때부터 20년 바름 +
스트레스 진짜 안 받는 행구마 성격인데
30대 되니까 사람들이 어려보인다 소리 종종 함
머리숱 개많은 것도 영향 있는 것 같기도 한데
아무튼 약간 미래형 동안 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