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N모드(미세전류) 모드 방금 쓰는데 근육 움찔거리고 특히 이마 할땐 정수리 근육까지 움찔거리는 느낌인데 이게 정상일까?ㅜㅜ
잡담 혹시 ㄷㅇㅌㅌㄹ 특정모드 쓸때 느낌이..
298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LN모드(미세전류) 모드 방금 쓰는데 근육 움찔거리고 특히 이마 할땐 정수리 근육까지 움찔거리는 느낌인데 이게 정상일까?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