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메할 때는 아르마니 루미너스 실크 파데 2호 쓰고
데일리로는 비내추럴 바닐라 잘 쓰고 있었는데 요즘 습도 올라오니까 비내추럴 무너짐이 미침... 파우더로 해결 안되는 수준에 이르렀음
피부가 많이 얇은 편이라 베이스 커버력보다 투명하게 올라가서 톤이랑 결 자연스럽게 정리해주는지가 가장 중요함 베이스 밑으로 본래 피부가 비쳐보여야 함! 커버 필요한 곳은 어차피 컨실러 쓰고 있어서ㅇㅇ
아르마니 루실은 바르는 도구에 따라 세미매트~세미글로우로 표현되는 게 제일 좋았는데 이번 에스쁘아 쿠션이 마무리감이 세미매트래서 좀 궁금해졌거든 근데 후기 보면 뜬다는 사람 반 밀착 잘된다는 사람 반이라 어떨지 모르겠어
제형이 어때? 밀도 있고 쫀쫀하게 올라가는 편이야 아니면 얇고 가볍게 올라가는 편이야? 아무래도 매트라서 엄청 얇진 않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