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디올 로즈골드
2.로라메르시에 하라
3.아워글래스 인캔
봄웜이고 19-21호 정도인데
내가 지금 하라가 5개 정도 있는데
뭔가가 잘못된 건지(아마도 나의 실력..) 광대쪽 바르면 굵은(?) 펄이 너무 반짝여 ㅠ.ㅠ
찾아보니까 하라는 백화점 거기 확실히 좋다는 거 같아서
하라 초보가 써도 어렵지 않은 은은하고 예쁜 하라 추천해주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