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지개맨션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받자마자 너무 행복했어 그리고 무엇보다 인플루언서들한테만 돌리는 브랜드들은 뭔가 좀 그런(?)느낌이 있었는데
이렇게 뷰티 커뮤니티에 일반인대상으로 진솔한 후기를 올릴수 있도록
일반인대상으로 이벤트한게 너무 좋은 회사라는 느낌이 들고


무엇보다도 떼샷으로 보니 너무 영롱쓰 🌸

전제품 종이 발색 !!
그리고 아토피로 인해서 얼굴에 각질이 있는점 보기 매우 부담스러울텐데 미안하고 민망쓰 경고 드리면서...

피치드롭을 태양광으로 찍은 사진이야
실제로 보면 멀멀하고 엄청 여리여리 하고 광택감이 있는데
발랐을때 너무 쫀쫀하면 조금 텁텁한 느낌이 드는데
입술이 너무 편해!!
베이지계열 베이스립을 하고 마지막에 톡톡 발라주거나 단독으로 바르면 자연스럽게 생기있는 데일리립이 될거 같음!

이건 피치드롭 실내에서 찍은거

3호 누디드롭. 피치드롭보다는 살짝 더 생기가 돌아

5호 체리드롭 확실히 발색력이 다른친구들에 비해 좋고
생얼에 이것만 발라도 안색이 확 돌아보여

프렌치드롭은 약간 보랏빛이 섞인 립이라 여쿨라에게 특히 예쁠것 같아
전체적으로 지속력과 발림성 그리고 발랐을때 입술이 편하면서 광이 부담스럽지 않게 예뻐서 만족스럽고
무엇보다 오브제라는 이름에 걸맞게 너무 그냥 모아뒀을때
보기만해도 배부른 느낌적인 느낌이랄까....
틴트는 빨리 상해서 미니용량을 선호하는데
휴대성까지 좋고 밖에서 편하게 바르고 싶다 하면 좋은 선택이 될거 같아.
파우치에 쏙 넣어 다니기 너무 좋음.
제품력도 좋고 디자인까지 예쁘니 이번 무지개맨션 오브제 틴트 많이 테스트해보고 사용해 줬음 좋겠어!!강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