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20대땐 봄웜비비드 나왔었는데 지금까지 잘만 살았거든?ㅋㅋㅋ
근데 작년부터 묘하게 잘 바르던 립이 착붙이 아닌거 같고 묘하게 촌스러워서 다시 해보니까
봄라~갈솦이래 ㄴㅇㄱ 옷은 봄라가 잘 맞긴 한데 갈솦은 약간 분위기 있어보이게 잘 맞는다고
메이크업은 라그시 갈솦 계열로 가는걸 추천한다고 하더라
와 나 이런색 한번도 안써봐서 지금 뭐부터 사야할지 고민되긴 해
화장은 덜어내고 안할수록 어울린다고 하던데.. 내 손이... 그게 안될거 같아ㅠㅠ 차츰 덜어내봐야 할듯ㅠㅠㅋㅋ
그나저나 나이 먹으면 바뀌기도 하나? 한참전에 받긴 했어 그리고 최근 몇년 동안 야외활동 많이 해서 피부가 좀 타긴 함..
엄마가 맨날 탔다고 썬크림 바르래.. 나 열심히 발라도 탄건데ㅠㅠㅋㅋㅋㅋㅋ
늙크크라 피부 재생 능력도 떨어져서 이제 잘 안돌아가나봐ㅋㅋㅋ
영크크떈 생기 있어서 고채도 잘 받았었나... 이러고 있음ㅠ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