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으로 샀는데 설명서가 없어 ㅋㅋㅋ대충 사용법은 알겠는데예를 들어 팔을 조질거면 차례대로 한 방 쏘고 옆으로 이동해서 한 방 쏘고 그러면 되는거야?아니면 한 부위를 여러번 쏴야되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