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미녀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요즘 날씨
- 밖에 나가자마자 피부 녹아내림
- 너무 더워서 피부도 하룰라라를 가버려…
평소에 나는 무기자차 선크림을 쓰고 있었는데
날씨+ 화장이랑 궁합 안맞음 이유로 유기자차로 바꿔야하나? 싶던 찰나에
운 좋게 조선미녀 이벤트에 당첨됨🥹


조선미녀 < 원래 외국인들이 엄청 좋아하는 브랜드인건 알고 있었지만
뷰티오브조선 (ㅋㅋ) 넘 궁금했는데
나에게도 이런 기회가😻

제품별 입구는 요렇게 다름!
아쿠아프레쉬는 워터베이스라 그런지 물제형 같아
그래서,,,, 아무 생각없이 누르면 양 조절에 실패할 수 있음 ‼️‼️‼️‼️‼️
(나도 알고싶지않았어..)

내 피부 타입은 수부지야
그래서 제품 자체가 번들거리면 내 피부엔 안 맞더라고💧
가뜩이나 여름에 더워죽겠는데 기름진 선크림?
붐따👎
내 피부엔 유분기가 덜한 선크림이 필요해서 확인해본 결과,
맑은쌀 vs 아쿠아프레쉬 중에서는
확실히 아쿠아프레쉬가 좀 덜 기름진 느낌이었어
실제로 피부에 올렸을 때도 아쿠아프레쉬 승
물론 맑은쌀도 가벼웠지만…
내가 진짜 여름아제발꺼져 수준의 땀쟁이+지성이라서ㅠㅠ
🌾총평
백탁 없음
끈적임 없음
(근데 양 조절 실패하면 첨엔 약간 끈적일 수 있으나 금방 스며듬)
눈시림 없음
화장 안밀림 (⭐️⭐️⭐️)
전체적으로 마무리감이 산뜻해서 여름에 잘 쓸거 같아
수부지라 그런지 난 아쿠아프레쉬가 좀 더 맘에 들었다 .ᐟ
암튼 나처럼 가볍고 화잘먹 여름 선크림을 찾는다면 추천이야🫶🏻
별거 없는 후기 봐줘서 고마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