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틴트 쓰면서 입술 염증이 계속 도져서 힘들어ㅜ지금 쓰는건 웨이크메이크 워터블러링인데 나한테 안맞나봐트러블 좀 덜나구 성분 괜찮은 틴트 없을까??좀 비싼건 보통 성분 괜찮은 편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