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중간하게 흐린날에도 선크림 꼭발라'
흐리다고 그냥 나갔다가 빨개졌다
이제부터라도 진짜 필수로 바르고 다녀야겠음.
참고로 나 눈시림 엄청 심한 편인데 리얼베리어 세라선 이거는 눈 안 시리고 괜찮아서 다시 꺼내옴 ㅠㅠ 다들 선크림 꼭 발라라 진짜...

'어중간하게 흐린날에도 선크림 꼭발라'
흐리다고 그냥 나갔다가 빨개졌다
이제부터라도 진짜 필수로 바르고 다녀야겠음.
참고로 나 눈시림 엄청 심한 편인데 리얼베리어 세라선 이거는 눈 안 시리고 괜찮아서 다시 꺼내옴 ㅠㅠ 다들 선크림 꼭 발라라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