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트 서울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지난주 토요일인가 배송받았는데 며칠 더 써보고 싶어서 이제야 리뷰 올리게 되었어
나는 수부지에 알레르기가 있는 피부라서 성분을 많이 보는 편이야
이름부터 비건에 수분을 강조하고 있어서 성분 확인하고 이벤트 신청했어!

외관과 성분표야 나는 발효 추출물 같은 것들에 알레르기 반응을 보이는데 발효가 없어서 매우 다행 ㅠㅜ...
며칠 써봤는데 알레르기 반응도 없더라고!!
넉넉하게 짜봤는데 흐르지는 않고 몽글몽글한 제형이야
팔 뒤집어봐도 떨어지진 않았음!
사진이 돌아갔는데 어케... 할 수가 없음 ㅠㅡ 갤러리에는 정상인데 왜이러냠...
수분감은 많은데 실리콘류의 피부를 막는 느낌이 전혀 없어서 부드럽게 잘 발리는 편이야 끈적한 느낌은 전혀 없었어
바르고 1분 지났을 때의 상태
번들거림은 거의 없고 수분감 보여주려고 이리저리 팔 돌려가며 찍었다
몇 시간 지난 뒤에 또 덧발라봤는데 피부 답답한 느낌 없이 바를 수 있어서 나는 얼굴도 좋지만 팔다리에 정말 좋은거 같아!!
팔 접히는 부분도 예전에는 파우더칠 해야했는데 이건 끈적거림이 없어서 그냥 바로 덧발라줘도 되더라구
알레르기성 피부, 수부지 피부, 팔다리용 선크림 필요한 사람에게 딱 좋은 선크림인거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