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 변색된건 좀 찝찝해서 안사고 상태 좋아보이는걸로 일단 10개 쟁였어
나 립은 이것만써서 2028년까지라 거뜬하게 쓸거 같은데
이후가 걱정이네ㅠㅠ
아니 왜 단종을 시키는거지 잘 팔리는걸...
새로나온거 테스트 해봤는데 그냥 내입술색이랑 다를게 없어서 안집어왔어
박스 변색된건 좀 찝찝해서 안사고 상태 좋아보이는걸로 일단 10개 쟁였어
나 립은 이것만써서 2028년까지라 거뜬하게 쓸거 같은데
이후가 걱정이네ㅠㅠ
아니 왜 단종을 시키는거지 잘 팔리는걸...
새로나온거 테스트 해봤는데 그냥 내입술색이랑 다를게 없어서 안집어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