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아세페해서 깊카랑 뷰포 3만원정도 남았거든
수부지피부고 기존에는 휩드 팩클랜저 라보카도 씀
안맞는건 센카처럼 완전 뽀득하게 되는건 안맞더라 지성피부임에도 불구하고ㅠㅠ
저렴해서 이번기회에 갈아탈수 있는 제품이면 더 좋고
아니어도 3만원 이내로 구매 가능한 클렌징폼 추천부탁해!
수부지피부고 기존에는 휩드 팩클랜저 라보카도 씀
안맞는건 센카처럼 완전 뽀득하게 되는건 안맞더라 지성피부임에도 불구하고ㅠㅠ
저렴해서 이번기회에 갈아탈수 있는 제품이면 더 좋고
아니어도 3만원 이내로 구매 가능한 클렌징폼 추천부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