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이번에 뽑혔는데 신발에 별로 관심도 없고 그렇거든...? 쓱 보니까 우리 지역 매장 손님도 별로 없고 돈도 많이 줘서 괜찮겠다 싶었는데 인터넷 찾아보니까 빡세다고... 그러네...ㅋㅋㅜㅜ 많이 힘들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