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후기 으어~테스형 나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집중 크림 왔어
7,571 19
2020.10.23 17:28
7,571 19



드디어 왔다~~~~~~~~더마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집중 바디 크림 체험단 신청한 거 이름 정말 길구나.... 테스형도 못 외울듯^^

그리고 전에 썼다가 전체 글삭하면서 실수로 지우고ㅠㅠㅠ나 관종이라서 핫게 갔다고 좋아했는데~~~ 왓더 포크~~~~~ 짐승처럼 울부짖었지..

.아무튼 그때 쓴 피부 좋아진 후기도 일리윤 쓰는 김에 그대로 재업해볼게ㅠㅠ

hgYRi.jpg



일단 내 피부타입은 얼굴은 예민+민감+수부지+복합 (뒤집어지면 피부염 바로 찾아오는 피부야) 바디는 건성 다리는 살짝 뱀살(제일 건조)

튜브 타입이고 위생적이어서 좋아 귀엽지? 용기 하늘색 예쁜듯 일리윤 라인 중에서

세라마이드 디자인이 난 제일 맘에 든다 그나마 솔직히 막 디자인이 존예 이런 제품은 아님

그냥 귀엽게 봐주자~~봐준다 귀여운 우리가~~~~^^난 내용물이 몹시 중요함 볏짚에 감싸놔도 내용물이 좋으면 된다



NpFmj.jpg


제형은 짜봤는데 묵직함 근데 엄청 묵직하진않고 버터4:로션6느낌? 한번 봐봐MbzxF.jpg


이 것만 올려서 어떤 느낌일지 잘 모르는 더쿠들을 위해서 로션이랑 비교해봤어 일단 바디로션이랑 워시랑 바디크림이랑 크기는 저 정도 차이고 (혹시 몰라서 쓰는데 난 원래 일리윤 쓰던 사람이었어 나 일리윤 쪽 사람 아니다...진심 지마켓에서 산 거다.... ㄹㅇ임 테스형도 안다고함)


atEzl.jpg






제형은 이런 느낌? 차이는 로션이 더 묽고 크림이 더 리치함 그리고 의외로 크림이 흡수가 더 빨리 된다 로션이 흡수가 좀 더딤 킁킁 향은 둘 다 무향??이라고 보면 된다


reQnz.jpg

vLfKD.jpg

YFVhZ.jpg

 제형 차이 보이지? 로션이 확실히 묽고 발랐을 때 살짝 번들하다가 서서히 흡수 되는 느낌이면 크림은 약간 리치하고 쏘옥 흡수되는 느낌?


mupiG.jpg

rqxNg.jpg

완전 펴발랐을 때 제형 차이 무거운 거 싫어하면 둘 다 비추 둘 다 엄청 가벼운 느낌은 아니야 로션이 막 무게감이 있어 보이진 않지만 펴발라보면 아무래도 둘 다 유분기 위주인 느낌이야 겨울에 쓰기는 너무 좋음 근데 여름용으로는 수부지+복합성인 내 기준으로 ㄴㄴ  바디에는 좋아 크림은 무릎이나 건조한 볼 다리에 발라주기 딱 좋았어 나 뱀살 피부거든 ㅠㅠ 저 보이는 알갱이 같은건 문지르면 싹 사라짐 크림 설명에 써있는데 세라마이드 알갱이래



체험단으로 써 본 후기로는 순해서 좋음 이게 딱 포인트야 순해 그냥 정말 무난하고 순한게 강점임 정석느낌? 

세라마이드가 맞지 않는 이상 피부 안 가릴 로션 같음 

그리고 난 개인적으로 로션보다 크림이 맘에 들었는데 이유가 흡수력!! 흡수가 크림이 훨씬 빠르고 끈적임도 겉도는 것도 훨씬~ 덜 해 

끈적이는 거 극도록 싫어하는 사람은 로션말고 크림 사 딱 겨울용으로 바디나 페이스에 바를 수 있어서 좋다~~ 

그리고 난 민감성에다가ㅠㅠㅠ밑에 쓰겠지만 디오디너리 쓰고 피부 전래 뒤집어진 이 후로 무조건 성분 미친듯이 보는데

성분도 좋아서 일단 안심하고 사용해볼게

그리고 오늘 받아서 딱 지금 느낀 것 밖에 못 쓰지만 좀 더 쓰다가 느낀 더 솔직한 후기도 나중에 써볼게 



그리고 밑에는 내가 피부 뒤집혔을 때 루틴


bTyow.jpg


디오디너리 비타민 씨 쓰고 그냥 존나 피부염 걸림 이게 뭔 상황



CDQcf.jpg


으아~~~ 테스형 내 피부 왜 이래~~~~~아^^ 테스형도 모른다고 하네요




KLzbA.jpg



한달 후 피부임 둘다 아이폰 기본 카메라임




관리한 건 준비물 일리윤 로션(아토) 두통 세안용이랑 얼굴에 바를용(솔직히 순한 제품 ㅍㅈㅇㄱ이나 이런 거 써도됨 근데 세안용으로 쓰긴 비싸서ㅠㅠ),일리윤 워시(아토라인)


일단 클렌징폼 버리고 로션으로 세안 했어 아침 저녁 아침에는 로션 듬뿍 짜서 살살살살 미지근한 물로 세안

메이크업 후에는 로션 화장솜에 뭍혀서 살살 지워주고 로션 듬뿍 짜서 문질문질 닦아주고 찝찝하면 워시 살짝 짜서 살살 세안

근데 워시 눈에 들어가면 그냥 고춧가루 탄 소주 눈에 뿌린 느낌이야 눈물 줜나~~~~우리 집 홍수나~~~두번 떠내려 갔었음 이 거 테스형도 안다고함

진짜 워시 세안용으로 사용할 때 절대 눈 주위 닦지마라 내가 분명 말했다 진짜 가슴에 새겨 

팩도 로션 듬뿍 올리고 해주고 30분~1시간 후 세안해주는 식으로 그리고 수면팩도 그냥 이 로션 잔뜩 바르고 자는 식

이렇게 한달동안 했어~~~나처럼 피부 갑자기 뒤집히고 예민하고 민감한 더쿠들은 한 번 해보는 거 추천 난 좋았음 진짜 속이 촉촉해지는게 뭔지 느껴짐

이주만 해도 피부 말랑말랑해져

근데 진짜 심하면 물론 피부과를 추천하지만ㅠㅠㅠ아무튼 예민한 나한테는 저렴하고 순하고 진짜 막막막 쓰기 좋음

난 보통 지마켓에서 스마일 클럽 쿠폰 뿌릴 때 쟁여두는 편 마트랑 가격 차이 두배 넘더라 ap몰도 가격 ㄱㅊ 을 때 많아 (지마켓 바이럴 아님)


예상 질문: 바디용인데 얼굴에 써도 돼? 바디용으로 많이 쓰지만 페이스 바디 올인원으로 사용 가능함

아 또 내가 장점으로 뽑는게 향료가 없어서 얼굴에 듬뿍 발라도 거북하지 않더라

 


 



uzITB.jpg

아 더쿠형! 


내 허접한 글 읽어줘서 고마워~~~~모르겠는 거 궁금한 거 댓글로 물어보면 내가 다 말해줄게~ 



일리윤, 더마일리윤 세라마이드, 세라마이드크림, 보습크림, 민감성피부화장품, 바디크림, 바디로션

본 포스팅은 체험단 활동을 통해 일리윤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사용 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1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198 00:05 6,39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6,11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3,175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0,855
공지 알림/결과 🏆2025 뷰티방 어워즈 정리🏆 69 01.01 27,215
공지 알림/결과 [📢📢필독📢📢]체험이벤트 후기는 ★이벤트후기★ 카테에 써주세요💜 24.06.20 3,166,143
공지 알림/결과 [도구정리글] 각종 백화점브랜드 로드샵 피카소 안씨 르브와 칠페이스 브러쉬 유명템써보자☆ (+쿠션퍼프, 화장솜, 면봉 기타등등) 353 20.07.26 5,279,537
공지 알림/결과 일본제품 대체품을 다같이 찾아보자!(대체품 리스트-아직 완성된거 아님) 182 19.07.09 5,334,630
공지 알림/결과 븉방 및 여기저기서 얻은 꿀팁들 663 17.11.10 5,419,460
공지 알림/결과 기초화장품 관련 팁 (ver1.01 - 2015년 12월 16일 갱신) 154 15.10.22 5,224,174
공지 알림/결과 더쿠들이 추천하는 화장품 목록 ver1.8 (앞으로 업데이트 없음) 2034 15.10.16 6,039,419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48728 ★이벤트후기★ 💗 코스알엑스 핑크 글로우 패드 후기 💗 11:04 2
1048727 잡담 AHC 팸셀 (~7/1) 1 11:03 49
1048726 잡담 구달 어성초 선크림 사려고 하는데 효과 없는거 같다는 글을 봐서 고민중이거든 1 11:01 17
1048725 잡담 튀튀 블러셔 내장브러시로 바르면 색감 안쌓이는거 나만 그래? 11:01 6
1048724 잡담 아이소이 패밀리세일 (~6/30) 10:58 67
1048723 잡담 가네다라고 쌓아둔거 다 버리려고 정리중 3 10:55 73
1048722 잡담 퍼컬이 바뀌기도 하겠지?ㅋㅋㅋ 나이에 따른 분위기 차이인가ㅋㅋㅋ 3 10:52 43
1048721 잡담 블러셔를 여러개 사다보면 완전 내꺼다싶은게 나타나는데 6 10:44 145
1048720 잡담 아세페 샘플이 하나 안왔는데 문의해? 3 10:44 95
1048719 잡담 vdl 커버스테인 원래 호수별 색차이가 별로 안 나나? 10:29 20
1048718 잡담 요새 추천탭에 롬앤 신상쿠션 또 엄청 뜨는데 이것도 궁금하다.. 1 10:23 33
1048717 잡담 지베르니 파데 커버력 어때?? 4 10:23 68
1048716 잡담 가정용 제모기 샀는데 사용법 알려줄 덬 4 10:18 101
1048715 잡담 블러셔 섞발은 어떻게 하는 거야? 5 10:17 181
1048714 잡담 라카 길티모브 10:15 36
1048713 ★이벤트후기★ 어바웃톤 스킨 레이어 핏 블러셔 사용 후기 10:12 88
1048712 잡담 데싱디바, 오호라 같은 네일, 패디팁 붙여본적 있는덬? 6 10:09 93
1048711 잡담 랩시ㄹㅣ즈 올인원 그만 쓰고 싶은데 뭐가 좋을까? 10:05 27
1048710 잡담 인모드 효과 본 사람들 있어?? 4 09:59 126
1048709 잡담 젤 연장은 충격에 약한거 맞지?? 09:40 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