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ㅍ 나 ㅂㅅ ㅍㅇ? 뭐이런 반려동물안전인증~고체 탈취제가 꽤나보이니는데 사용하는덬있어?
울집개가 베란다에 패드두고 잘싸는데
밤~아침에 쉬를 흠뻑싸두면 내 기상보다 베란다에 해가 먼저들어서 오줌 가득한 패드를 마르게하며 집안에 냄새를 퍼트림ㅠ
커튼을쳐도 온도 오르는건 못막아서 매일 불쾌한
냄새에 깬다.. 아 베란다 창은 늘 열어두는데 창이 양방향 환기가 안되서 그럴까 별 효과는 없음ㅠ
그래서 고체탈취제를 두면 이런 공중에 퍼진 냄새를 좀 잡아주나 싶어서ㅠ 사용후기 찾아봐..
광고가 너무 많은게 믿음이 안가서 선뜻 못사겠음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