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우파루파를 키우는데 지금 딱 여름이잖아 물온도가 지금 딱 25도 거든???? 그래서 마음이 급함 냉각기 뭐 해줘야해 다들 물고기 어항에 냉각기 넣어주고 있어??? 나 제발 알려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