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 스퀘어 카테는 포인트가 부족해서 글을 못써ㅠㅠㅠㅠㅠㅠㅠ
23일 오전 1시에 집가는데 집 앞 공원에 개짖는소리가 계속 나는거야
그래서 보니까 사람없이 공원 구석 수로쪽에 강아지가 혼자 짖고있더라고ㅠㅠ



근데 저기가 길고양이들도 많고 (고양이들끼리 자주 싸워) 앞에 차도 다니고 좀 나가면 큰도로라 위험하니까 옮겨놓으려고 다가가면 도망가길래..
30분정도 앉아서 기다리니까 와줘서 데리고 집 가서 씻겨서 재우고 당근에 글 올렸고
난 출근해야해서 가족한테 부탁해서 아침에 동물병원 열때 인식칩 조회좀 해달라고 했어
근데 병원 가니까 인식칩이 없다고 하고 병원에서는 임보나 보호소 인계가 안된다고 해서
오전에 당근에 글 하나 더 올리고 포인핸드에도 올리고 본가 데려갔는데 원래 키우던 강아지가 강아지한테 입질은 없는데
집에 모르는 강아지나 동물이 오는걸 엄청 스트레스 받아해.....
그래서 구청 문의해보고 보호소 보냈는데 당근에 주인 찾는다 보호소로 보냈다고 올리니까 보호소 보내면 칼 안락사다 왜 보냈냐 시간 더 가지고 임보자 찾아주지 그랬냐 이런 댓글들이 달려서ㅠㅠㅠ 찾아보니까 다른데보다 칼같이 안락사더라고ㅠㅠㅠㅠㅠ
어제 퇴근하고 이른저녁부터 발견장소랑 그쪽 산책로에 주인 찾는 전단지 싹 붙였는데 아직 연락이 없어ㅠㅠ
강아지 데리고 산책하는분들 많아서 걸어다니면 보이게 여러장 붙여놨거든.....


털 미용은 되어있는데 뚱뚱하고... 귓속 관리랑 발톱이랑 발바닥 털 관리가 안되어있는거 보니까 나이있으신 견주분이셨던거 같다고 짐작하고있고...
포메라 그런지 한쪽 뒷다리가 불편한거 같더라고
그래서 나이 좀 있는 강아지구나 했는데 오늘 보호소 올라온 글 보니까 5살 추정이래ㅠㅠㅠㅠ

진짜 너무너무 착하고 데리고 가고 하는동안 입질 한번도 안하고 귀닦을때랑 씻길때 모르고 다리 건드렸을때만 좀 놀란거 말고는 얌전하고
사람 좋아하더라고ㅠㅠㅠ 손도 주고 이리와 하면 호다닥 달려오고 사랑 많이 받고 살았을거 같은데 왜 주인 연락이 없지ㅠㅠㅠ
내가 더쿠 말고는 인스타밖에 안하는데 인스타는 비계여서 지인들뿐이라 여기도 올려봐ㅠㅠㅠㅠ

이건 어제 만들어서 붙인 전단진데 동네에서 원 주인 찾으면 너무너무 좋겠지만 어제 저녁이랑 오늘 새벽에 계속 돌아다녀봤는데
강아지 찾는분이 안계셨어ㅠㅠㅠㅠㅠㅠㅠㅠ 혹시 강아지 입양 고민하는덬 있으면 한번 봐주라ㅠㅠ
진짜진짜 순하고 얌전해ㅠㅠㅠ...
그리고 주변살거나 관련 활동 하는덬이면 주변에 강아지 잃어버린 사람 있는지 한번만 봐줘ㅜ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