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기가 지난주에 떠났거든
밥이랑 쉬야패드 얼마 쓰지도 않고 떠나서 많이 남아서
당근에 소액 받고 팔까하다가 혹시 보호소에서 이런 소량도 받아주면
기부하는게 어떨까 싶은데 이렇게 적은 양도 받으시나 싶어서 고민이네
강아지쿠션같은건 안받는걸로 알아서 그건 그냥 당근에 내놔야겠다..하는데
사료는 밥이니까…혹시 덬들이 평소에 기부하는 보호소 있으면 알려줄 수 있을까?
우리 아기가 지난주에 떠났거든
밥이랑 쉬야패드 얼마 쓰지도 않고 떠나서 많이 남아서
당근에 소액 받고 팔까하다가 혹시 보호소에서 이런 소량도 받아주면
기부하는게 어떨까 싶은데 이렇게 적은 양도 받으시나 싶어서 고민이네
강아지쿠션같은건 안받는걸로 알아서 그건 그냥 당근에 내놔야겠다..하는데
사료는 밥이니까…혹시 덬들이 평소에 기부하는 보호소 있으면 알려줄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