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요일 저녁콘 (모두 중심되는콘) 포토그래퍼석, 일요일 오시석콘 신청했는데 다 됐네..
토요일 낮콘 (선발위주콘) 은 일부러 신청안했어 ㅋㅋㅋㅋㅋㅋ 앞으로 선발위주콘 하지 않았으면 해서...
아마 일반도 신청받는것 같은데 신청가능한덬이라면 한번해봐 (일번호 있어야하지만 ㅠ)
오시석콘 가고싶은데 딱히 오시가 없다면 코히나 오시석도 한번 고려해줘 ㅎㅎ
잡담 9월 K아레나콘 결과나왔네
315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