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요일 저녁콘 (모두 중심되는콘) 포토그래퍼석, 일요일 오시석콘 신청했는데 다 됐네..
토요일 낮콘 (선발위주콘) 은 일부러 신청안했어 ㅋㅋㅋㅋㅋㅋ 앞으로 선발위주콘 하지 않았으면 해서...
아마 일반도 신청받는것 같은데 신청가능한덬이라면 한번해봐 (일번호 있어야하지만 ㅠ)
오시석콘 가고싶은데 딱히 오시가 없다면 코히나 오시석도 한번 고려해줘 ㅎㅎ
잡담 9월 K아레나콘 결과나왔네
378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22 | 06.25 | 29,16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1,20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7,99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9,678 | |
| 공지 | 알림/결과 | 💌2026 48방 오시/최애곡 조사 결과💌 17 | 01.11 | 2,888 |
| 공지 | 알림/결과 | 💖 AKB48그룹 카테고리 정리글 💖 36 | 20.01.05 | 211,207 |
| 공지 | 알림/결과 | 48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안내 90 | 15.10.29 | 173,57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072801 | 잡담 | 리미스타 해 본 덬 있어? | 22:20 | 7 |
| 1072800 | 잡담 | 하카타 서머스테에서 리퀘아워함 곡 써주길 | 22:19 | 8 |
| 1072799 | 잡담 | 21기 셋 각자 이미지에 어울리게 너무 잘 찍었다 1 | 21:49 | 104 |
| 1072798 | 잡담 | 밑에 리미스타에 대한 질문.. 2 | 21:21 | 83 |
| 1072797 | 잡담 | 리미스타 접수 시작 1 | 21:15 | 78 |
| 1072796 | 잡담 | 둘이 춤추는게 결이 비슷하네 3 | 21:05 | 140 |
| 1072795 | 잡담 | 유나 농구로 만버즈 탐ㅋㅋㅋ 6 | 20:30 | 261 |
| 1072794 | 잡담 | 9월콘 좌석상황 5 | 19:15 | 380 |
| 1072793 | 잡담 | (티버) 歌のサンセット - 初めてのオール 기차 3 | 19:14 | 104 |
| 1072792 | 잡담 | 유유 BLT 떴는데 평소랑 다른느낌인데 너무 예쁘다 8 | 19:09 | 313 |
| 1072791 | 스퀘어 | 나루타오 - 드디어 면허를 취득했습니다. | 18:41 | 51 |
| » | 잡담 | 9월 K아레나콘 결과나왔네 8 | 18:21 | 378 |
| 1072789 | 알림/결과 | 바즈리즈무02 [메루미미] (01:14~ | 17:17 | 37 |
| 1072788 | 알림/결과 | 전력! 탈진 타임즈 [이토 모모카] (23:00~ | 17:16 | 21 |
| 1072787 | 알림/결과 | 토코로상의 그 부분 [치바 에리이, 쿠도 카스미] (19:25~ | 17:14 | 23 |
| 1072786 | 알림/결과 | 하마다 가요제! [미네기시 미나미] (19:00~ | 17:14 | 26 |
| 1072785 | 알림/결과 | 노래의 선셋 [NMB48] (17:30~ | 17:11 | 17 |
| 1072784 | 잡담 | 모니카 처음 나왔을 땐 즛키도 애기였지 6 | 16:58 | 373 |
| 1072783 | 잡담 | 파루 옛날 영상인데 이게 무슨 예능이었지? | 16:43 | 124 |
| 1072782 | 스퀘어 | 「所さんの学校では教えてくれないそこんトコロ!」 19:25~ 치바 에리이,쿠도 카스미 | 16:13 | 23 |